패딩턴(Paddington)




패딩턴(Paddington)은 어떤 영화인가요?


영화 <패딩턴>은 영국의 문학 작가 마이클 본드(Michal Bond)의 손에서 최초 탄생한 원작 소설 ‘내 이름은 패딩턴’을 소재로 한 영화입니다. <패딩턴>의 원작은 40개국 언어로 번역되어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베스트셀러죠. <해리포터> 시리즈를 탄생시킨 제작진과 <그래비티> 제작자들이 참여해 상상력을 자극하는 동화 속의 캐릭터 ‘패딩턴’을 완벽히 실사화했습니다. 처음 영화화된 <패딩턴1> 전 세계에서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고,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<패딩턴1>이 개봉된 지 3년 만에 <패딩턴2>가 추가 개봉되었을 정도로 큰 인기를 얻었죠:) 천진난만한 매력으로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펼치는 영화 <패딩턴1> 속 ‘패딩턴’의 런던 여행기는, 작은 체구에서 뿜어져 나오는 다양한 매력과 따뜻한 스토리가 더해져 어린이들에게는 꿈과 희망을, 성인들에게는 순수했던 지난 시절을 돌아보게 하는 특별한 따뜻함을 가진 영화예요. 여러분들도 영어를 배울 때 만큼은 어린시절의 호기심과 열정가득한 그 마음으로 돌아가 더 많이 궁금해 하고, 더 많이 연습해보시는건 어떨까요?


_______________________

 


 

 

패딩턴(Paddington)을 영어학습자료로 선정한 이유가 있나요?


한국에서도 이미 많은 분들이 영어 학습용 교재로, 영화 <패딩턴>의 원작 소설 시리즈를 활용하고 있습니다.

친근하고 재밌는 소재로 만든 한 가족의 일상을 다룬 드라마 장르로, 실생활에서 활용 가능한 표현들 또한 많기 때문이죠. 이러한 장점 때문에 영화로 재탄생한 <패딩턴>은 배우들의 실감 나는 연기까지 더해져 실제 원어민의 일상 언어를 체험해볼 수 있고, 따뜻한 교훈까지 담고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학습하실 수 있는 최고의 영어 학습 자료입니다. 영국 영화이지만, 교포 강사님과 환상 조합을 이뤄 우리가 편하게 느끼는 미국식 영어 발음과 더불어 전 세계적으로 많은 나라에서 쓰는 영국식 영어 발음까지 한꺼번에 익힐 수 있는 유익한 영화입니다.



_______________________




많은 영어학습자들의 사랑을 받는 이야기, 영화 패딩턴 줄거리


새로운 가족을 찾아 나선 말썽 곰의 특별한 런던 여행기! 페루의 곰 마을에 살던 꼬마곰 ‘패딩턴’은 폭풍우로 인해 모든 걸 잃고, 영국으로 새로운 집과 가족을 찾아 나선다. 런던에 도착한 ‘패딩턴’은 우연히 만난 브라운 가족의 도움을 받아 자신을 보살펴줄 새로운 가족을 찾아 나서게 된다. 한 편, 모든 게 낯선 ‘패딩턴’은 움직이기만 해도 사고! 만지기만 해도 사고! 사고가 끊이지 않아 브라운씨 가족의 골칫거리가 되고,

이는 가족의 싸움으로까지 번지는데. 런던 한복판에서 시작되는 패딩턴의 김서방 찾기는 과연 성공할 수 있을까? 말썽꾸러기 곰 패딩턴과 브라운씨 가족이 함께 지내며 만들어가는 일상의 희로애락이 모두 담긴 가족 영화 <패딩턴>!